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BTS 제이홉, 전역 소감 "응원과 사랑에 감사"…진과 따뜻한 포옹

반응형

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17일 강원 원주시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 앞에서 전역하며 취재진을 향해 거수경례하고 있다. 2024.10.17

 

2024년 10월 17일,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이 강원 원주시 육군 36사단 신병교육대에서 전역하며 팬들과 가족, 그리고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날 제이홉은 먼저 전역한 맏형 진의 따뜻한 환영 속에 군 복무를 마쳤습니다.

 

진은 화려한 붉은 복장을 차려입고 커다란 꽃다발을 들고 제이홉을 맞이했습니다. 두 사람은 포옹하며 전역의 기쁨을 나누는 감동적인 순간을 만들었습니다. 제이홉은 취재진 앞에 서서 "충성!"이라고 외치며 정식으로 전역을 알렸습니다.

 

제이홉은 "건강하게 전역하게 되어 정말 감사하다"며 팬들 덕분에 안전하게 군 복무를 마칠 수 있었다고 소회했습니다. 그는 "1년 6개월 동안 조교로서 많은 행군을 하며 원주 시민들을 많이 만났고, 그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진은 제이홉을 축하하기 위해 취재진 앞에서 무릎을 꿇고 마이크를 직접 잡아 그의 이야기를 전하며, 두 사람의 우정이 더욱 빛나는 순간이었습니다. 제이홉은 "국군 장병들의 노고와 헌신에 감사하며, 국민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이 더 큰 의미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