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딕펑스 김태현, 최현석 셰프 딸 최연수와 결혼 전제 열애

반응형

 

유명 요리사 최현석의 딸이자 모델인 최연수(25)가 밴드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37)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인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최연수의 소속사 YG케이플러스는 10월 28일, “최연수가 김태현과 진지한 관계로 만나고 있으며,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이미 양가 부모에게 서로를 소개하며 내년 결혼을 목표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합니다.

 

김태현은 팬카페를 통해 열애 사실을 직접 확인하며 “힘들 때 곁에서 든든하게 지켜주는 분을 만나 미래를 함께하고 싶다는 결심이 섰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결혼 시기는 구체적으로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최연수는 요리사 최현석의 장녀로 2017년 '개밥 주는 남자 시즌2'와 ‘프로듀스 48’ 등 여러 방송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특히, 그녀는 김태현의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SNS를 통해 팬심을 여러 차례 표현한 바 있습니다. 김태현이 2016년 '복면가왕'에 출연했을 때는 큰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고, 네이버 연관검색어에 딕펑스와 함께 등장하며 “팬심이 이뤄졌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밴드 딕펑스는 2007년 결성 후, 2012년 ‘슈퍼스타K 시즌4’에서 준우승하며 이름을 알렸고, 김태현은 보컬로 다양한 드라마 OST 및 솔로 앨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딕펑스김태현

728x90
반응형